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고객들이 주로 궁금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도자기의대한 궁금증과 도예농 쇼핑몰 사용에 대한 안내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게시판 상세
기존 회원인데 로그인이 안되시나요? 비밀번호가 맞지 않다고 합니다.

오랫동안 도예농과 함께 해주셔서 거듭 이용에 감사드립니다.

최근(2013년9월14일) 도예농 웹사이트를 리뉴얼하여 회원정보를 이전하였는데


기존의 솔루션과는 맞지 않는 회원정보가 일부 있어서 임의로 지정하게되었습니다.

이에 비밀번호가 맞지 않으신 분들이 몇 분 계실 것입니다.


비밀번호가 틀려서 로그인이 안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회원아이디+가입시 입력하신 휴대폰번호 뒤4자리'를 임시 비밀번호로 지정하였으니 입력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예) 아이디는 test, 휴대폰번호 뒤4자리가 2121 이시라면, 비밀번호 입력창에 test2121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로그인이 되시고 난 후에는, 비밀번호 변경을 하여 안전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로그인이 되시지 않으신 고객님은 031)637-6555에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가입시 입력하신 이메일로 비밀번호를 전송하여드리겠습니다.


본인인증이 어렵기 때문에 유선이나 임의로 요청하시는 전화로 알려드릴 수는 없습니다.


아래에 임의로 변경된 회원님 52분의 명단을 알려드립니다. 본인이 해당되시면 위의 설명처럼 진행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모든 분들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언제나 힘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이메일주소 doyenong@hanmail.net